노스페이스, ‘2019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’ 의류·패션 부분 7년 연속 1위

by 선농문화포럼. posted Feb 05, 202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제목-없음-3.png

 

영원아웃도어(대표 성기학)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‘2019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’에서 의류·패션 부분 7년 연속 1위 자리를 차지했다. 또한 500㎖ 플라스틱병 50개가 재활용된 100% 리사이클링 원단과 국내 최초 지퍼 테이프까지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‘씽크 그린 플리스 재킷(Think Green Fleece Jacket)’이 ‘2019 소비자가 직접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’으로 선정되기도 했다.